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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이어트
제목 팔뚝,배,허벅지 군살 제거에 효과 주는 best3 운동법
코치 최선주 등록일 2014-12-18 10:42:26

살 빼는건 시간이 오래걸리지만, 다시 살찌우기는 참 쉬죠~ㅠ ㅠ
참 평생 다이어트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네요.
 
오늘 전해드릴 이야기는요!
 
우리 몸에 있어 지방이 가장 잘 달라붙는다는 그 곳 !!!!!
여기에 살이 붙으면 참 빼기 어렵다는 그 곳!!!! 
바로 팔뚝살/ 뱃살/ 허벅지살에 관하여 이야기해볼께요! ㅎㅎㅎㅎㅎ
 
팔뚝/ 배/ 허벅지에 있는 군살 제거에 효과가 높고
심지어! 평소 따라하기도 쉬운!
 
초간단 생활 습관 운동법으로
다이어트를 즐겨 볼까요? ㅎㅎ.

 

 

<첫번째> 팔뚝살
 
어깨에서 겨드랑이 아래로 길게 늘어진 팔뚝살!!!!
웬만한 방법으로는 쉽게 빠지지 않아 일명 '나잇살'이라고도 부르는데요~
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이나 여름철 옷맵시를 망치는 주범으로 꼽히고 있어요.
늘어진 팔뚝의 군살들은 진동을 통해
근육 사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해 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.
 
※ 운동법:손바닥으로 달걀을 감싸고 있다는 생각으로 주먹을 가볍게 쥐고
 겨드랑이부터 팔 아래로 가볍게 두르려 주세요.
 
두드리는 방향은 하늘을 향해 톡톡 튕기며 진동을 주는 것이 포인트 이랍니다 ^_^
이는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겨드랑이 아래를 통해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기 때문에~!
진동이 근육을 수축시키는 작용을 하여 군살 제거에 효과가 있답니다. ㅎㅎ

 


<두번째> 뱃 살
 
뱃살은 체지방이 과잉 축적된 상태이거나 체내 이산화탄소가 배출되지 못하고
부풀어 오른 상태인 경우가 많습니다.
과도한 지방이 쌓인 복부비만은 조깅, 산책, 테니스, 수영 등의 운동을 해주시는 것이 좋구요 ^^.
복부에 가스가 자주 차는 복부비만 유형이라면 호흡법을 통한 체형 조절을 추천 합니다.
 
※ 운동법: 코로 호흡을 하면서 폐를 옆으로 확장시킨다는 생각으로 숨을 마시고~
숨을 내쉴 때는 가스를 밖으로 배출한다는 생각으로 숨을 입으로 배출하면 된답니다
이러한 호흡을 매일 약 5분 정도 수시로 반복해 주면 눈에 띄는 뱃살감량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!
( 쉽게 말해 복 식 호 흡 이랍니다. ^_^ )

 


<세번째> 허벅지살
 
동양 여성들은 상대적으로 상체가 빈약하고 하체가 통통한 체형인 경우가 많습니다.
특히 탄력 없이 처진 힙 라인, 과도하게 뚱뚱한 허벅지 등은..
전체적으로 둔하고 남성스러운 분위기를 줘 매끈한 각선미를 망치는 주범으로 손꼽히지요ㅠㅠ.
더구나 허벅지나 다리 라인은 근육이 쉽게 생겨 운동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부위이기도 해요.
 
※ 운동법:일명 '코끼리 다리'라 불리는 두꺼운 허벅지는 케겔운동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항문을 조였다 풀어주는 반복을 지속적으로 반복하는 운동으로써
골반 및 자궁 건강에 유익한 여성운동이에요!!(솔깃ㅎㅎ)
 
이는 고관절 및 자궁은 물론 허벅지에 긴장감을 실어주기 때문에!
불필요한 지방을 연소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요.
 
단, 무작정 케겔운동을 반복했다가는 다리가 'O자'로 변형될 수 있으므로!
운동 시에는 반드시 무릎을 붙이고 뒤꿈치를 든 자세로 운동을 반복해주시면 된답니다 ^^ 

최선주
최선주 코치
러닝 클래스 및 워밍업, 쿨다운 스트레칭 코치
댄스스트레칭, G/X프로그램, 마라톤대회 워밍업 스트레칭 전문
푸마 러닝트레이닝 스트레칭 진행 및 코치
넥슨컴퍼니 & 넥슨 러너즈 트레이닝 전담 코치
러닝 클래스 및 워밍업, 쿨다운 스트레칭 코치
CAFE
http://cafe.naver.com/teamfc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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